티스토리 뷰

반응형

재택근무 재택근무 종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시작된 재택근무가 종식되더라도 기업들의 일하는 방식은 이전처럼 돌아가긴 어렵다고 합니다. 커니 조사 결과 코로나 19 이후 기업 구성원들의 93%는 계속해서 재택근무가 가능할 경우 재택근무를 희망한다고 응답했다고 합니다. 85%는 출퇴근 스트레스 해소를 재택근무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으며, 응답자의 74%는 재택근무로 업무 효율성이 향상됐다고 답했다고 합니다.

 

재택근무의 장단점으로 살펴보면.

장점으로 당연 출퇴근입니다. 재택근무를 하면 출퇴근 시간 평균 1~2시간을 아낄 수 있으며 집에서 준비하는 시간과 에너지를 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은 좋습니다.

 

재택근무의 단점을 살펴보면.

재택근무를 하게 되면 업무 효율이 조금은 떨어질 거라 생각됩니다.

같은 사무실에서 일할 경우, 고개 돌려 물어볼 것을 메신저나 메일로 물어봐야 하며, 시간도 많이 걸리고, 대면해서 대화할 때보다 정확하게 정보를 알기 힘든 부분이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재택근무 재택근무 종류

 

재택근무는 집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자신이 쉬고 싶을 땐 쉴 수 있고, 일을 하고 싶을 땐 자고 일어나서 바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시간을 잘 활용한다면 최고의 워라벨을 이룰 수 있죠.

또한 프리랜서로 재택근무를 한다면 정해진 월급이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의 역량대로 고수익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재택근무의 종류로는 무수히 많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들 일 테니까요

웹디자이너, 포토샵 보정, 번역같이 기술력만 갖추고 있다면 재택근무 종류로 하기 딱 좋습니다.

또한, 영어 공부방, 휴대폰 1인 대리점같이 초기 비용만 내면 본사에서 사이트를 개설해준다고 합니다.

블로그, 카페 제휴 마케팅같이 누구나 활용해서 할 수 있는 재택근무 종류도 있습니다. 초기 비용도 필요 없으며 시간과 노력 열정만 있다면 열심히 한 만큼 수익을 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재택근무와 재택근무 종류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았는데요 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바라며 마무리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