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소개에 앞서 손흥민의 유럽무대 골 기록부터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EPL 득점 단독1위를 차지했습니다. 저는 단독1위에 오르는 장면을 생방송으로 지켜보며 뿌듯했습니다.

경기 내용을보면 번리의2줄 수비와 롱볼역습으로 인해 토트넘이 경기를 운영하기에 힘들었습니다.

우리 쏘니와 케인이 멋지게 작품을만들며 골을 만들었죠!!

 

오는 10/30일 새벽02:55분에 별들의 전쟁 유로파리그 로열 앤트워프VS토트넘 경기가있습니다.

불금을 보내고 주말에 시간도 좀 늦은감은 있지만 기다렸다가 치맥하며 보기 딱 좋은 경기같네요.

 

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J조 2차전을 갖게됩니다. 우리가 기다리는 손흥민은 단연지사 선발 나왔으면 좋겠는데

주제 무리뉴 감독이 앤드워프전에 로테이션을 가동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주앙 사크라멘투 수석코치도 일부 변화를

줄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번에 베일의 선발 출전이 예고된 가운데 우리의 쏘니와 어떤 호흡을 맞춰나갈지 관전포인트가 될거같아요.

 

손흥민은 이번 몇일전 26일 프리미어리그 번리전에서 풀타임을 뛰다싶이하며, 결승 골을 넣은 쏘니의 체력을 안배 차원에서 선발 출전 명단에서 제외될 가능성도있습니다.

손흥민을 선발 출전 후 교체 혹은, 후반에 투입될 가능성도 빼놓을수 없습니다.

 

앤트워프를 알아본다면, 우선 벨기에 1부리그인 주필러리그 소속이며 현재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로열 앤트프는 선수들이 피지컬이 좋고 경험 있는 선수들도 많다.

때문에 사크라멘투 수석코치는 '내일 일부 변화를 줄 것이지만 팀이 약해진다는 것을 뜻하는 건 아니다' 라며 로테이션을 가동하더라도 경기 질은 유지할 것 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상대인 앤트워프는 리그 선두인 만큼 피지컬좋은 선수들을 앞세워 화끈한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1위인 만큼 두팀다 공격위주의 전술을 들고 올 것 같으며, 비니시우스가 공중볼 경합을 잘하기 때문에

크로스 위주의 공격이 주로 이용될것같습니다.

 

 

토트넘의 로테이션 자원이 풍부한 만큼 직전경기에 참여하지 않았던 선수들이 출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예상 라인업을 작성해보겠습니다.

베흐르바인/(손흥민), 비니시우스, 베일/라멜라, 은돔벨레, 로셀소, 시소코, 레길론, 토비, 다이어, 도허티, 요리스

예상하는 바입니다.

 

오늘 새벽에도 별들의 전쟁인 유로파리그를 볼수있어서 정말 좋네요.

부디 쏘니가 나오길 바라며, 경기 잼있게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